언론보도

커뮤니티 > 언론보도

2020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

2020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 7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올 7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상반기 첫 커피전시회가 개최된다.

지난해 수원컨벤션센터 설립 후 처음으로 개최되었던
2019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가 성황리에 폐막하며
경기 남부 지역 커피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 하였다.

최근 코로나19의 국내외적 확산이 계속되며,
보다 더 안전한 상황에서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연기가 결정되었다.

기존 6.4(목)-7(일) 개최 예정이었던 2020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약 한달 반 정도 미뤄진 7월 16일(목)~19일(일)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미지명
게시글 검색
윤서 '큐캔시머' '2020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참가 '수제 캔커피'증정 이벤트 진행
관리자 (cnbfair) 조회수:667 추천수:0 106.247.20.22
2020-07-09 09:17:43

윤서 '큐캔시머' '2020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참가 '수제 캔커피'증정 이벤트 진행

경기도민일보

이다연 기자

2020년 7월 9일 09:00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45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해서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음료 배달 서비스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음료 배달 수요가 늘어나는 카페 입장에서는 배달 용기의 변화 또는 다양화가 절실한 상황이다. 최근 이러한 문제의 해결책으로 큐캔시머가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는 생활 전반에 걸쳐 크나큰 변화를 가져왔다. 감염증 확산 방지 정책에 따른 비대면 거래 발달 양상이 두드러진다. ‘배달 앱’이 활성화되면서 커피 한 잔, 음료 한 컵까지도 선택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로 즐기고 싶은 1인 가구,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핸드드립 카페를 선호하고 프리미엄 수제 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는 직장인, 집에서 수제 캔 맥주 배달 서비스를 이용 하는 맥주 마니아들도 적지 않다.

 

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업계의 대응도 빨라졌다. 1인 카페와 같은 소규모 점포에서도 원료부터 제조 과정의 고급화 및 차별화 전략을 고수하고 있으며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중에도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배달 전용 용기인 큐캔시머를 선택하는 가게가 늘었다. 최근 카페 음료 배달업계의 강자인 ‘감성커피’ 프랜차이즈 전 매장에도 큐캔시머를 설치했다고 한다. 이쯤 되면 카페집기의 필수아이템으로 ‘캔시머’가 어느정도 자리 잡은게 아닌가 싶다.

 

‘캔실러’ ‘캔실링기’ ‘캔포장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큐캔시머는 ‘ 캔에 내용물을 담아 그대로 포장할 수 있는 전용기기’를 말한다. 캔 포장은 커피와 맥주, 주스 등 수제 음료의 품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캔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친환경적이다. 큐캔시머를 이용한 음료 보관은 기존 배달 용기인 페트병이나 컵보다 음료 품질과 향, 신선도를 유지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공 캔에 음료를 넣고 밀봉하면 시중에 유통되는 캔 맥주나 캔 커피처럼 품질이 꾸준히 유지될 뿐 아니라 배달 포장 시 음료가 흐르는 문제를 방지 할 수 있다. 또 매장에서 먹다 남은 주스, 커피, 맥주 등을 완벽하게 포장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테이크아웃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캔시머를 이용한 캔 음료만으로 영업하는 배달형 소규모 카페가 다수 생겨나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캔시머를 구입할 때에는 디자인, 성능, 가격 등 많은 부분을 고려해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사용 시 번거로움이나 실링 트러블은 없는지, A/S가 불편한 저가 중국산은 아닌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큐캔시머는 국내 자체 제작 제품일 뿐만 아니라, 100% 고객 과실보장, 전국 A/S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이다. 게다가 캔도 전부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어 유통이 원활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기기 하나로 8종류 캔의 실링이 가능하고, 뚜껑도 음료, 풀오픈, 안전캡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스티커와 홀더, 캔 포장지까지 세심하게 디자인 작업까지 진행해준다고 한다. 이렇게 나만의 수제캔을 만들고 싶다면 큐캔시머를 선택해보자

 

국내 캔시머 제조업체 ‘큐캔시머’가 참가하는 2020 수원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는 7월 16일부터 19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에서 개최된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무료로 현장에서 제조된 ‘수제 캔커피’ 가 증정된다고 하며, 2021 신제품 ‘전자동 큐캔시머’ 가 현장에서 처음으로 선 공개 된다고 하여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0]

열기 닫기

(주)미래전람

대표: 문병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동) 829호(여의도동, 맨하탄빌딩)

고객센터: 02-2238-0346

사업자등록번호: 201-86-27800